Free server moa 고객센터 탤레그램 : Tob7979
 

모든 프리서버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프리서버를 한눈에 모아 언제든 클릭 한번으로 원하는 게임의 종류를 찾아 즐길 수 있게 해드리는 것이 서버모아의 취지 입니다.

원하는 종류의 게임이나 서버를 찾지 못하셨다면 언제든 문의하여 제안하실 수 있고, 업데이트 되는 모든 종류의 고퀄리티 서버를 구비해두겠습니다.

 

프리서버 홍보
리니지 프리서버
리니지 투데이서버
프리서버-투데이서버
프리서버-투데이서버
프리서버-투데이서버
xkqxns

리니지 프리서버

서버모아에서 소개되는 모든 리니지 관련 프리서버의 경우 쉽게 추천해드리고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선별작업을 거쳐서 원하는 게임을 재밌게 즐길 수 있게 도와드리는 것이 가장 큰 목적 입니다. 원하는 게임을 하기에 앞서 리니지를 플레이 해보신 모든 유저분들은 대표적으로 프리섭이라면 투데이서버를 검색하거나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들 계십니다. 저희는 모든 곳을 써봐도 만족하지 못하셨던 분들까지 모든 서비스를 만족하실 수 있게끔 확실하고 모든 면에서 보다 앞서는 서버만을 소개하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모든 서버를 언제든 클릭 한번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모든 구성을 갖춰놓고 있습니다. 서버모아에서 권장하는 프리서버의 경우엔 리니지 뿐만 아니라 블리자드에서 만든 명작 디아블로를 포함한 모든 RPG게임이 소개되고 있으며, 모든 서버는 최상위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원하는 프리섭을 찾지 못하셨다면 언제든 많은 유저가 이용하고 있는 고 퀄리티의 프리서버를 이용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프리서버 회원 수

이용하는 프리서버의 회원 수가 중요한 이유는 앞서 말씀드렸 듯 실 회원이 많이 부족하다면 해당 서버를 유지하는대에 드는 비용을 감당하기란 쉽지 않은 것이 맞습니다. 작은 게임이 아니라 리니지의 경우엔 다양한 그래픽과 구성으로 되어있는 다양한 인터페이스가 존재하는 온라인게임 입니다. 여러가지 사양과 서버의 보안을 체크해야겠지만 보다 회원 수도 굉장히 중요한 점 중 하나로 보셔야 합니다.

서버의 보안과 안전성

모든 서버의 보안과 안전성은 필수요소로 검증하고 있으며, 이의 서버모아의 기준을 통과하지 못한다면 저희는 모든 유저분에게 해당 프리서버를 권장하지 않고 있습니다. 행여 이용자분이 현재 이용하고 있는 서버의 보안성에 대해서 의구심이 든다면 언제든 고객센터를 통하여 프리서버의 안전성을 체크하실 수 있도록 항시 운영 중에 있으니 편하게 서버의 보안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프리서버의 회원유치

프리서버의 모든 구성이 완벽하고 인터페이스 또한 다양하다면 당연시 따라오는 것이 많은 회원유치 입니다. 저희가 소개하지않아도 말하지 않아도 아마 게임을 오랫동안 해왔던 유저분이라면 소문을 통해서 광고없이도 많은 회원유치가 가능할 것 입니다. 하지만 모든 유저분의 취향과 성향에 따라 본인과 맞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분들은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는 서버모아가 맞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바람의 나라와 함께 언급되는 엔씨소프트의 대한민국 1세대 온라인 게임. 장르는 MMORPG. 1998년 9월부터 유료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신일숙이 그린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해서 고유명사들과 캐릭터 디자인, 전체적인 스토리 라인 등 일부를 차용하였고 반왕스토리가 끝나고 난 뒤에는 독자적인 스토리를 만들어서 서비스를 하고 있다.

개발자는 송재경과 후배인 이모씨로 알려져 있다. 넥슨에서 바람의 나라를 개발했으나 정식 서비스가 되기 전 회사를 나온 후[2] <아이네트>에서 리니지를 개발했었는데, IMF 여파로 자금난에 시달리던 중, 그의 대학교 선배인 김택진이 송재경을 포함한 리니지 팀을 인수하고, NC소프트에서 개발을 완료해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하게 된다.

요즘엔 NetHack을 엄청나게 표절했다는 사실이 밝혀져 이미지가 실추되긴 했지만 스타크래프트처럼 초창기 PC방 문화를 주도했던 온라인 게임이다. 리니지의 영향은 나중에 나올 한국의 MMORPG들에도 좋든 나쁘든 크게 작용했으며, 리니지의 작품성을 나쁘게 보는 사람들도 한국 게임에 주는 영향력은 인정한다.

현재의 엔씨소프트를 만든 게임, 아니 여전히 엔씨를 먹여 살리는 게임이다. 온라인 게임 순위를 보면 아이온, 영원의 탑, 블레이드 앤 소울과 엎치락 뒤치락하거나, 오히려 근소하게나마 리니지가 우위를 차지할 때가 많다. 이제는 고전 작품이 된 지 오래되었고 정점을 찍었던 2015년에 비하면 하락세이긴 하지만 2015년 매출 3128억 2018년 매출 1497억 여전히 엔씨소프트 PC게임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2019년 3월, 리니지 리마스터를 공개하였으며 인터뷰 2019년 5월, 21년 만에 무료화 전환을 선언하였다.

게임물등급위원회 등급은 일반 서버 12세 이용가/PK 서버 15세 이용가/성인 서버 등으로 나뉘어서 서비스되다, 2013년 4월부터 일반/PK 서버 모두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으로 조정되었다.

모바일 버전이 발매된 후, PC버전 리니지를 피니지라고 한다.

모바일 버전 리니지M은 2017년 6월 21일 출시되었으며,

글로벌 버전인 리니지W가 출시를 준비중에 있다.

리니지 프리서버의 대명사 투데이서버

실제 구글 트래픽을 살펴보더라도 리니지 프리서버의 검색량 보다도 투데이서버를 검색하여 유입되는 회원이 많다고 볼 수 있을 정도로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유저분들이 그런 것은 아닙니다. 그 이유 중 가장 큰 부분은 해당 서버를 통해 제공받은 것을 플레이 해봤지만 원하는 사양의 서버를 구축하고 있는 것이 아니거나 또는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이를 개선하고 더욱 빠른 업데이트와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서버모아가 앞서 나가겠다는 것을 약속드리며, 원하는 서비스 제공을 받지 못하셨다면 언제든 고객센터를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리니지게임은 온라인으로 즐기는 게임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RPG게임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몇년전 엔씨소프트에서 스마트폰으로도 언제든 플레이 할 수 있는 리니지M(모바일버전)을 출시하면서 이마저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대박을 치게 됩니다. 그렇기에 이를 이용하여 이제는 정보이용료를 통해서 현금화까지 가능한 시스템이 구축된 것 입니다.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어 언제든 다이아를 구매하여 현금으로 바꿀 수 있는 지점까지 이른 것 입니다. RPG를 사랑하고 애용하는 모든 유저분들께서 휴대폰으로 게임을 하게 된다면 리니지M을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리니지1 투데이서버에 이은 리니지2 반하자서버

앞서 설명글에서 말했 듯 리니지1 프리서버의 대명사는 투데이서버라고 하더라도 과언이 아닐 것 입니다. 하지만 이제 리니지도 많은 인기를 끌면서 NC소프트에서 리니지2를 출시하면서 리니지2의 프리서버의 대명사는 바로 반하자서버로 많은 유저가 유입되고 있습니다. 서버모아에서는 1,2 를 가리지 않고 모든 플레이가 가능하고 언제든 원하는 게임을 하실 수 있게 구비해두고 있습니다. 리니지2 프리서버를 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 서버모아를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서버모아는 메이플스토리,라그나로크,디아블로 등 리니지 뿐만 아니라 모든 게임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실유저가 많은 프리서버 권장

RPG게임이 아닌 어떠한 게임을 하게되더라도 실유저가 많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게임의 질은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가 실유저의 수가 굉장히 중요하다고 강조하는 가장 큰 부분인 것 입니다.

언제든 유저가 많지 않다면 서버의 유지가 쉽지 않고 서버가 사라진다면 육성한 캐릭터 마저 사라지게 되는 것 입니다.

그렇게 된다면 RPG게임을 플레이 할 이유마저 사라지게 되는 것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보다 권위있고 믿을 수 있는 서버소개로 많은 유저를 보유한 프리서버로 검증이 완료된 곳을 추천해드립니다.

프리서버 목록

리니지 프리서버의 모든 것

리니지 프리서버에 대한 설명글
 

전국의 많은 프리서버와 마찬가지로 리니지 산업은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투데이서버에 빠졌습니다. 그것은 그들을 둔화 한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전적으로 4 월 25 일에 기념 될 것입니다 모두 좋은 영화, churning 아웃에서 할리우드를 멈추지 않았다 제 93 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 그러나 팬데믹으로 인해 다가오는 프로젝트의 제작이 지연되고 취소되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많은 아티스트에게 새로운 시간이 주어졌습니다. 이 주제는 수석 편집자인 Rebecca Keegan 이 Hollywood Reporter 의 독점 클립에서 찬사를 받는 여배우 그룹과 함께 언급한 주제였습니다. 의 최근 라운드테이블 토론 . 그리고 아마도 여배우 Kate Winslet 보다 시간을 보내는 데 더 관련성이 높은 집착을 발견한 사람은 없을 것 입니다. Zendaya 및 Oscar 후보 Glenn Close ( Hillbilly Elegy ), Carey Mulligan ( Promising Young Woman ), Andra Day ( 미국 vs. Billie Holiday ) 및 Vanessa Kirby ( Pieces of Woman ) 와 함께 연설하면서 Ammonite 스타는 자신의 가장 큰 유행병을 고백했습니다. 고정은 Winslet이 말했듯이 꽤, 음, “지루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그녀는 “청소와 내가 어떻게 되었는지 깨닫고 실제로 부엌 바닥 청소에 완전히 사로잡혀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